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기타 질문

기타 질문 목록

  1. Q

    보청기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

    보청기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나 내부 전자 부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정기적으로 점검, 배터리 교체 혹은 충전 하는 것이 좋으며, 장시간 미 사용 보관 시에는 보청기를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고 전원을 끈 상태로 배터리를 분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2. Q

    보청기의 배터리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A

    보청기의 배터리 수명은 사용 빈도와 보청기 및 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빨리 소리가 약해지거나 끊어질 수 있으므로, 자주 점검하고 교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3. Q

    고객센터에 방문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주)알에스코리아 리사운드 고객센터(1577-2922)로 전화하여 방문 가능한 일정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방문 예약 후, 해당 일시에 고객센터에 방문해 주세요.

  4. Q

    보청기 구입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보청기를 구입하기 전, 가까운 이비인후과에서 청력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검사를 통해 본인의 청력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청각 전문가와 함께 본인에 맞는 보청기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주)알에스코리아 리사운드 고객센터(1577-2922)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5. Q

    보청기 사용 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A

    보청기 사용 기간은 개인의 사용 환경과 보청기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5년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도 5년마다 보청기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5년을 기준으로 사용 후 교체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자의 보청기 상태나 필요에 따라 교체 시점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Q

    보청기 부자재를 잘못 구입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A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구입한 보청기 부자재는 구입 후 7일 이내에 반품, 환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이 개봉되었거나 손상된 경우, 또는 특가 할인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 2024 알에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